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 :)/금융 정보

삼성카드 카드론 대출 / 한도 / 금리 ★ 완벽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보통 병원비나 사고, 생활비 등으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게 될 경우에 까다로운 조건 없이 높지 않은 금리로 자금을 빌릴 수 있는 카드론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그 중 삼성카드 카드론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해드리려 합니다.

삼성카드 카드론 ?

기존에는 고객들이 사용하는 신용카드 이용 수수료로만 먹고 살던 카드사가 대출 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현금서비스와는 다르게 한달 뒤 바로 결제하는 것이 아닌 짧게는 3개월, 길게는 36개월까지 원리금을 분할하여 갚아나가는 카드 대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삼성카드 카드 론 대상 및 금리 / 카드 대출 한도

카드론은 신용등급이 낮은 사람들이 주로 이용하게 되는데, 금리는 신용도에 따라 연 6%에서 최고 28%까지 형성되며, 이는 캐피탈이나 저축은행, 그리고 대부업체보다는 낮지만 1금융권보다는 높은 수준입니다. 1금융권 대비 금리가 높은 이유는 설명안해도 너무 당연한거겠죠? 대출 문턱이 낮기 때문입니다. 

우선 본인명의의 삼성카드를 보유한 개인이면 누구나 무방문, 무서류 신청 가능하며 신용등급 7등급 이상이면 쉽게 대출 승인이 된다고 하네요.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카드론 상환방법 및 대출기간

우선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거치 후 원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4가지 방식으로 나뉘며 상환방식에 따라 최대 대출 가능 기간이 달라집니다. 만기일시상환은 최대 1년, 그 외는 최장 3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카드론 신청방법과 입금시간

ARS(1588-8600), 상담원(1588-8700), 홈페이지 / 스마트폰, CD/ATM기 등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신청이 가능하며 CD/ATM기에서 신청할때는 1일 최대 신청금액이 600만원으로 제한이 됩니다. 인증 절차가 완료되면 본인의 삼성카드대금 결제계좌로 대출금이 입금되며 원칙은 1시간 이내 입금이나, 은행점검시간 등에 걸릴 경우 오전 00:40에 입금이 되며, 카드론 최초 이용고객/신청금액이 300만원 이상이 넘을 때에는 신청 후 2시간 이후에 입금이 됩니다. (고의 지연입금)

이상으로 삼성카드 카드론 / 한도 / 금리 등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대출은 언제나 본인의 수입 등을 고려한 상환계획을 잘 세우신 뒤에 받으셔야 되는 것! 잘 아시죠?? 그럼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뿅!!

관련글
2017/07/20 - [정보모음 :)/금융 정보] - 햇살론생계자금 자격 조건 / 신청 방법 ★ 파헤치기
2017/07/19 - [정보모음 :)/금융 정보] - 자동차 할부 계산기 모바일 앱으로 편하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