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 :)/게임 정보

리니지m Summer event / 여름이벤트 ★ 완벽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오늘 새벽에 정기점검 한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자고 일어났더니 점검 후 롤백이 되서 재 점검도 하는 등 소란이 좀 있었나 보네요 =_=.. 연장 점검 보상으로 별 거 아니지만 선물을 준다고 하니 그나마 반갑군요. 더불어 오늘부터 리니지m Summer event가 시작되어 이벤트 내용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리니지m Summer event 이벤트 일정은 2017년 7월 26일(수) ~ 2017년 8월 2일(수) 정기점검 이전까지 진행되며   총 2가지 이벤트가 진행 됩니다. 

■ 리니지m Summer event 01. 하인하사드의 축복 보상

매일 오후 3시 우편함을 통해 아인하사드의 축복 500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24시간 이내 수령하지 않을 경우 소멸 된다고 하니 잊지말고 챙기세요)

요즘 진짜 아인에 굶주리고 있습니다.. 하루에 1500개씩 받고 있는데도 부족하네요. 사실 매일 오후 3시에 500씩 주던건 사실 가입 1,000만 돌파 로 주고 있던 이벤트 끝내고 그대로 주는거라.. 그닥 감흥은 없군요.

■ 리니지m Summer event 02. 더위사냥

두번째는 더위사냥이라는 이벤트 입니다. 매일 18시 30분부터 22시 30분까지 매 30분에 더위먹은 몬스터가 출현합니다. 이 더위먹은 몬스터들은 하루 총 5회 출현 (18:30 / 19:30 / 20:30 / 21:30 / 22:30)하며 몬스터를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더위먹은 몬스터가 드랍하는 아이템은 무기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아데나, 축복받은 순간이동 주문서 입니다. 또한 더위먹은 몬스터에게 1대 이상의 유효 공격이 적중한 경우 100% 확률로 아이스 큐브 아이템을 지급 한다고 하니 포기하지말고 가서 한대라도 쳐야겠죠?

아이스 큐브에서 획득한 얼음 정수 아이템은 냉한의 마법인형 카드 상자 또는 냉한의 변신 카드 상자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제작한 상자에서 특별히 어떤 아이템이 나오는지는 아쉽게도 따로 공지가 없었습니다.

이번 리니지m 이벤트 내용을 정리하면서 느낀건데 엔씨소프트는 참 이벤트가 뭐라해야할까요.. 통이 작다고 해야하나? 옹졸하다고 해야하나.. 리니지m 런칭 후 꽤 많은 매출을 올린 것으로 알고 있는데 지금까지 진행했던 이벤트들은 좀 아쉽네요. 게임은 리니지때만큼 잘 만들어 냈으니 부디 운영으로 인해 유저들이 게임을 떠나는 일이 없도록 잘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리니지m Summer event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벤트 특성 상 기사보다는 요정 캐릭이 유리할 것 같지만.. 1대라도 유효타가 나면 이벤트 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포기하지말고 참여하세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