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공간 :)/후기 & 리뷰

윾튜브, 구독자 수 40만 돌파 그리고 마지막 수익공개

반응형

윾튜브, 구독자 수 40만 돌파 그리고 마지막 수익공개


2018년 12월 9일자로 윾튜브에 언제나처럼 영상이 한편 업로드됐습니다. 

이 영상은 제목만으로도 엄청난 어그로를 끌기에 충분 했습니다. 

"구독자 40만 달성", "마지막 수익공개

어떤가요? 이 2개의 키워드만으로도 빨리 영상을 눌러보고 싶지 않나요?

X

윾튜브 40만 달성 수입공개

X

# 윾튜브의 무서운 상승세

놀라운 것은 2018년 11월 21일에 30만 구독자 달성 기념 영상 후에 

불과 17일만에 10만 구독자를 더해 2018년 12월 9일 

40만 구독자 달성 기념영상을 올렸다는 점입니다.

(제가 이 업로드된 영상을 봤을 시점에는 이미

구독자수가 5만이 추가되어 45만 구독자였네요.. 

정말 대단한 상승세입니다.)

김윾머(윾튜브)는  30만 달성 기념 영상 뒷부분에 

"다음달에 40만 구독자 달성 기념 영상에서 뵙겠습니다."

라며 자신감을 비췄는데 정말 한달도 안되는 시간에 

10만 구독자를 추가하였습니다.

# 요즘 제일 핫한 데블스TV

페미니스트, 메갈 옹호하는 데블스TV

사실 최근 영상이 대부분 데블스TV에 대해 반박하는 영상만 

올라와서 업데이트 되는 영상을 주목하며 보진 않고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크게 흥미가 없는 영상이지만 데블스TV에서 페미니스트를 

옹호하였고, 이에 많은 채널에서 이 데블스TV를 

공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데블스TV채널을 포함하여 그 싸움에 참여(?)한 

채널들은 모두 많은 조회수와 구독자를 얻어가고 있는 것도 사실이죠.

("페미니스트", "워마드" 같은 민감하고 자극적인 

키워드를 최근 많은 유튜버들이 영상의 주제로 사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제로 윾튜브도 본 영상에서 혹시나 채널이 홍보가 될까 

데블스TV를 직접 지칭하진 않았지만 덕분에 많은 

구독자를 얻을 수 있었다며 고맙다고까지 말했습니다.

X

윾튜브 수입 공개

X

# 윾튜브의 월 수익은?

하지만 수익공개 영상은 꼭 봐야하는 영상 아니겠습니까ㅎㅎ

마지막 30일 수익이 50,254.18달러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56,410,317원..

단 한달만에 월 수익이 2천만원 이상 올랐네요.

이 수익은 순전히 유튜브에서만 발생한 수익이니 

김윾머, 김정지로 운영 중인 페이스북 유머저장소 페이지의 

수익까지 합치면 아마 한달 1억 2천만원의 

수익은 거뜬하겠네요.

하하하.. 

평범한 직장인이라면 매년 초 연봉협상을 해봤을텐데요.

많은 직장인들이 "연봉" 몇 백만원에 희비가 교체하는데.. 

윾튜브 채널은 한달만에 수익이 2천만원이 증가했네요.

(앞으로는 갭이 더 커지겠죠?)

그냥 책상앞에 앉아서 자기 하고싶은 말만 하고 비현실적인 수익을 가져가니..

얼마나 행복할까요! ㅠㅠ

X

그리고 김윾머는 윾튜브 채널에서 

더이상의 수익공개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너무 자주 수익공개를 하기도 했고, 

수익공개가 본인한테 득이 되는게 없다고 하네요.

단, 월 1억원을 돌파하면 공개하겠다고 하는데, 

지금의 상승세를 보면 제 생각엔 그렇게 먼 일이 아닐 것 같네요.         

아마 내년 초에 다시 윾튜브 채널의 수익공개를 볼 수 있지 않을까요?

X

초등학생 선호직업 유튜버

X

이 글을 읽고 있는 지금, 당장 유튜브를 시작해야될 것 같지 않으세요?

저는 현재로서는 유튜브만이 신분상승(?) 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아, 물론 저도 제대로 못하고 있습니다.

가볍게 시작해야하는데, 콘텐츠를 생각하면 할 수록 

너무 거창한 것을 하려다보니 쉽지가 않네요..ㅠㅠ

채널 개설하시고 채널 주소를 댓글로 올려주시면 

구독과 좋아요 눌러드릴게요! ^ ^

지금 당장 해보세요!

X

2018/11/30 - [개인공간 :)/후기 & 리뷰] - 윾튜브? 유머저장소? 김윾머에 대해 파헤쳐보자!!

2018/12/10 - [개인공간 :)/후기 & 리뷰] - 안일권 건달 유튜브 채널 추천, 일권아놀자!

2018/06/30 - [개인공간 :)/일상기록] - 카카오대리운전 드라이버 승인 완료! (feat.카카오T드라이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