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공간 :)/거북이 소식(바바리안)

닌자거북 : 이스턴머드, 레이져백 거북이 입양!! (D-1)

반응형

닌자거북 : 이스턴머드, 레이져백 거북이 입양!!


징검다리 휴일인 오늘 한가로이 집에서 나와 이레네와 함께 롯데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던 중이었다.

지나가면서 애완샵같은게 있어 구경삼아 들어가보았는데.. 

헉..... 내 눈을 사로잡는 .. 아장아장 걷고 있는 아가 꼬북이들 !!

이건 꼭 데려가야겠다 싶어 이레네를 보았는데 이레네도 약간 빠진 느낌이었지만 

섣불리 반려동물을 데려올 순 없으니 좀 더 고민해보자고 했다.


그리고 다시 한시간넘게 주방, 욕실 용품, 식재료들을 고민하며 장바구니에 넣고 

계산대로 향하면서 다시한번 애완샵에 들렀다.ㅎㅎㅎㅎ

이젠 데려가야겠다 싶어 조르기 돌입.

축하2셀카


결국 이레네도 넘어왔다.

한마리만 사려고 했는데 심심할 수 있으니 두마리 데려오자며..ㅎㅎㅎㅎ

마음 바뀌기 전에 언능언능 필요한 물품 (인조잔디 언덕, 먹이, 먹이그릇)을 구입하고 집으로 데려왔다~~

이녀석이 내 동생 이스턴 머드 (이름은 아직 못정했다.)

이녀석은 이레네의 동생 레이져백(호두)ㅎㅎㅎ


집에와서 일단 집을 꾸며줘 봤는데 아무래도 환경이 바뀌어서 인지 

뭐가 부족한 건지 두마리 다 미동도 없이 어두운 구석에 머리를 밖고 

눈을 감고 있었다.


단순히 피곤했던 건가..? -_-;;

내일 거북이 키우는 커뮤니티에 가입해서 이런저런 정보를 얻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