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벌이 :)/대리운전일지

대리운전/탁송일지[21] 첫 토요일 운행, 쉽지 않다. 2020.04.04 토요일

반응형

대리운전/탁송일지[21] 첫 토요일 운행, 쉽지 않다. 2020.04.04 토요일


* 당일 운행일지와 매출, 순수익은 글 하단에서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처갓집이 경기도 양평 산 속(?)에 있어 자주 찾아뵙지 못해 아이도 보고싶어하고 와이프도 집에서 거의 혼자 육아를 전담하다보니 지쳐있어 가끔 1주일씩 처갓집에 쉬러 가곤 한다. 오늘이 바로 그날, 저녁에 와이프와 아이만 처갓집으로 가기로 한 날이다. 일주일이나 머물러야 하니 짐 싸는 것도 일이다. 오전, 오후 아이 목욕도 시키고 짐을 싸며 시간을 보낸 뒤같이 밖에서 저녁을 먹고 와이프는 양평으로 출발하고 난 바로 일을 하기로 했다. 토요일에 대리운전을 하는 것은 처음이라 살짝 기대도 되고 있었다. 
저녁은 김포 마산동에 있는 버거킹에 가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짐을 다 차에 실고 버거킹으로 가서 맛있게 햄버거를 먹고 다 먹을떄쯤 카카오대리(프로서비스)와 로지D1앱을 실행한 뒤 근처에 콜을 잡아 출발지에 날 내려주고 바로 양평으로 떠나기로 했다. 앱을 실행한지 5분도 지나지 않아 로지D1의 자동배차 알림이 울렸다. 


#1.김포 마산동 > 부천 원종동
도착지는 부천 원종동? 한번도 가본적도 없고 들어보지도 못했던 동네이다. 대리비용은 30,000원이고 출발지는 버거킹 바로 옆 단지였다. 금액이 높아 일단 잡았다. 근처에 날 내려주고 와이프는 양평으로 떠났다. 손님에게 전화하니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해 잠깐 대기하는데도 무지 추웠다. 한겨울처럼 입고 나오길 잘한 것 같았다. 

첫번째 콜 : 김포 마산동 > 부천 원종동

손님을 만나 부천 원종동이란 곳으로 출발, 처음가보는 동네라 완전 네비게이션에 의존해서 가는데 김포공항 뒷길로 이동하는데 마치 엄청난 오지로 가는듯한 왕복 2차선 도로였다. 목적지까지의 거리는 점점 줄어들고 있는데.. 점점 두려워졌다. ㅠㅠㅋㅋ 그러고 있는데 손님이 "이 길은 돌아가는길인데 왜 이리로 왔지.."라고 했다. "아.. 뭔가 지름길 같은곳으로 안내한거구나.." 다행히 목적지에 도착하니 완전 오지는 아니었다. 하지만 이곳에서 콜을 기대하긴 어려워보였다.

 

바로 네이버지도를 열어 검색 후 버스를 타고 신중동역으로 이동했다. 역시나 뻔쩍뻔쩍한 번화가가 날 반겨주었다. 찬찬히 주변을 걸으며 콜을 잡아보려고 집중하는데 안그래도 많지 않은 콜, 진짜 10,000원짜리 똥콜만 득실득실 했다. 그렇게 1시간을 보내고 (...) 도저히 여긴 안될 것 같아 다시 버스를 타고 상동역 주변 상권으로 이동했다. 여기도 꽤나 큰 상권이 있었는데 딱히 콜은 없었다. 결국 30분정도를 또 하염없이 대기만 하다가 계양구청으로 가는 버스를 타고 콜을 노려보기로 했지만 이동간에 잡을만한 콜은 없었다. 계양구청에 내려서도 마찬가지였다. 계양구청에서 존버해볼까 하다가 날씨도 너무 춥고 콜 자체가 뜨지 않아 그냥 버스타고 집으로 복귀.. 


어제도 같은 말을 썼지만 최근에 부천 신중동, 상동, 인천 계양구청, 김포 구래동 등 꽤나 큰 상권에 갈때마다 항상 1시간씩은 버리게 되는 것 같다. 아마도 "이런데까지 왔는데 12,000원 15,000원짜리 잡을 순 없지" 라는 마음에 장거리콜을 잡으려고 욕심을 내다보니 타이밍을 놓치는게 아닌가 싶다. 그러지말자고 계속 다짐하는데 그게 쉽지가 않다. 근데 오늘 포함하여 계속 이래왔다. 실수가 반복되면 멍청한건데.. ㅠㅠ 정신차리자.

만보도 못넘김 ㅠㅠ


2020년 4월 4일 토요일 결산(순수익)

* 운행시간은 운행 및 대기, 이동시간 모두 포함하여 집에서 나간시간부터 집에 도착한 시간을 의미함

운행시간 오후 9시 30분 ~ 오전 12시 20분 (2시간 50분)
경로 차종 금액
1.김포 마산동 > 부천 원종동 현대 싼타페TM 30,000원(로지D1)
매출 30,000원 - 91,50원(수수료, 보험비, 관리비, 교통비) = 순수익 20,850원

2020년 4월 4일 대리일지 / 수입,수익표


 

대리운전/탁송일지[20] 금요일, 자기반성 2020.04.03 금요일

대리운전/탁송일지[20] 금요일, 자기반성 2020.04.03 금요일 * 당일 운행일지와 매출, 순수익은 글 하단에서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수요일은 퇴근 후 두통이 너무 심해 저녁식사 후 약먹고 바로 자버렸고, 목요일..

byunki.tistory.com

2020/04/04 - [밥벌이 :)/대리운전일지] - 대리운전/탁송일지[19] 대박콜만 노리다가 망함ㅠㅠ 2020.03.31 화요일

 

대리운전/탁송일지[19] 대박콜만 노리다가 망함ㅠㅠ 2020.03.31 화요일

대리운전/탁송일지[19] 대박콜만 노리다가 망함ㅠㅠ 2020.03.31 화요일 * 당일 운행일지와 매출, 순수익은 글 하단에서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투잡이다보니 늦은 새벽시간까지 일할 순 없어 나오는시간을 앞으로..

byunki.tistory.com

 

대리운전/탁송일지[18] 오늘은 카카오T대리로만? 2020.03.30 월요일

대리운전/탁송일지[18] 오늘은 카카오T대리로만? 2020.03.30 월요일 * 당일 운행일지와 매출, 순수익은 글 하단에서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주말을 보내고 월요일, 사실 월요일, 화요일은 대리운전 매출에 있어 큰..

byunki.tistory.com

 

카카오대리운전 드라이버 승인 완료! (feat.카카오T드라이버)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얼마 전에 대리운전 투잡을 위해 카카오드라이버 등록하는 과정에 대해 포스팅 했었는데요. [해당 글 바로가기 >> (투잡 시작! 카카오대리운전 기사로 등록하기! (f..

byunki.tistory.com

 

투잡 시작! 카카오대리운전 기사로 등록하기! (feat.카카오T드라이버)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아직 여름이 시작도 안됐는데 무척 덥습니다. 물 많이 마시고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며!! 오늘 매사정이 준비한 내용은 바로바로 많은 직장인들이 투잡으로 가..

byunk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