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 :)/잡다한 정보

msi 고객센터 위치 / 운영시간 / 전화번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지난 번 도시바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봤었는데 오늘은 msi 고객센터(서비스센터) 의 위치 / 운영시간 / 전화번호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하려 합니다. MSI는 GT시리즈의 화려한 게이밍 노트북으로 유명한 브랜드이죠. 하지만 아무래도 크게 대중성을 띈 브랜드는 아니다보니 저도 인터넷에서 msi 고객센터의 정보를 찾고 정리하는데 꽤 오랜시간이 소요됐습니다.

msi 오프라인 고객센터는 전국에 단 한 곳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사설 서비스 업체가 많아 많은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고 합니다. (사설 msi 서비스업체에 msi 수리를 맡겼다가 추후에 문제가 되어 공식 서비스센터로 입고해도 msi 서비스 센터 에서는 공식적으로 처리가 어렵다고 하니 꼭 msi 고객센터를 통해서 수리 및 지원을 받으세요!) 


msi 고객센터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및 전화번호

msi 고객센터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12시 30분부터 ~ 오후1시 30분까지, 그리고 토요일 및 국가공휴일 / 주말 모두 휴무입니다. 공식 msi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644-4038입니다. (msi 공식 고객센터라고 사칭하는 곳이 많으니 위 번호로 연락을 해야 한다고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까지 올려뒀으니 참고하시길~)

msi 서비스센터 / 고객센터 위치

msi 고객센터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고객센터도 마찬가지로 평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12시 30분부터 ~ 오후1시 30분까지, 그리고 토요일 및 국가공휴일 / 주말 모두 휴무입니다. 위치는 약도를 참고하세요.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12 나진상가 15동 2층 203호 (☎1644-4038)

대중교통이 아닌 자가를 이용하는 경우 주차비는 1시간까지 무료라고 합니다. 주차장은 나진상가 15동 주차장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msi 고객센터(서비스센터)는 전국에 단 한곳, 용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서울, 수도권 지역이 아닌 고객들을 위해 특이하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구입일(영수증) 기준으로 1년동안은 운임비(택배비)를 무상으로 지원(단,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 및 분실은 택배비 고객부담)하고 있습니다. 택배를 제외한 다른 수단(퀵서비스, 우편 등)은 서비스 접수가 되지 않고 반송처리 된다고 하니 유의하시구요! 

택배를 이용한 접수방법은 우선 msi 고객센터 (1644-4038)로 연락하여 수리할 제품에 대한 상담을 하신 뒤, 아래 내용 참고하여 택배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msi 고객센터 / 서비스센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무래도 삼성이나 lg등 대기업에 비해서 A/S는 좀 불편하긴 하죠? ㅎㅎ 그래도 택배지원이라도 된다하니 다행이네요.. 그럼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뿅!!

관련글
2017/07/17 - [정보모음 :)/IT 정보] - 메인보드 확인법 따라하면 30초 ok
2017/07/15 - [정보모음 :)/잡다한 정보] - 도시바 서비스센터 위치 / 운영시간 / 전화번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