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 :)/잡다한 정보

HP 고객센터(서비스센터) 정보 ★ 완벽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HP는 프린터 및 컴퓨터 등 전자제품 제조로 유명한 미국의 IT회사 입니다. 소위 1세대 실리콘 밸리 벤처기업이며 그만큼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해외 기업인만큼 HP 프린터나 노트북의 A/S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예상되는데, 오늘은 HP 서비스센터 / 고객센터의 위치 / 운영시간 및 전화번호에 대해 공유하려합니다.

사실 HP는 꽤 규모가 큰 기업이기 때문에 국내 삼성, LG 만큼은 아니어도 서비스센터 네트워크가 제법 잘 구축되어 있는 편입니다. HP 컴퓨터 수리 / 프린터 수리 하느라 굳이 컴닥*나 컴*터114 같은 곳에 맡길 필요가 없다는 거죠. 

HP 고객센터 /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HP 오프라인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무수히 많기 때문에 일일이 이 곳에 작성하긴 어렵고, 아래 HP 공식 서비스센터 찾기 링크를 클릭하셔서 "HP 서비스센터 찾기 클릭"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나의 위치를 기준으로 가까운 서비스센터 위치를 네이버 지도를 통해 알려줍니다.

https://support.hp.com/kr-ko/document/c03652759

빨간색 네모 박스 안의 링크를 클릭하면 네이버 지도로 연결되며 자동으로 내가 위치한 근처의 HP 서비스센터 위치가 표시되며 해당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도 같이 표시해줍니다.

■ HP 고객센터 카카오톡 서비스

HP는 카카오톡을 이용한 서비스센터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카카오톡에서 "HP코리아"를 친구추가 하시면 서비스센터 위치 / 드라이버 요청 / 1:1 상담 / 챗봇 도우미 서비스 등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HP 고객센터 위치 / 운영시간 / 전화번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뿅!!

☞ 관련글
2017/07/17 - [정보모음 :)/IT 정보] - 메인보드 확인법 따라하면 30초 o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