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 :)/재미있는 정보

국내 최초 개그아이돌 코쿤!! ★ KOKOON 완벽 파헤치기

반응형

MBC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를 듣던 중 개그맨 윤형빈이 나왔는데 혼자 나온게 아니라 국내최초 개그아이돌 그룹 코쿤을 데리고 나왔는데 안영미와 최욱이 말끝마다 잘생겼다고 하길래 도대체 얼마나 잘생겼는지 개그아이돌 코쿤(KOKOON)에 대해 검색 해 보았다.

개그아이돌 코쿤

개그아이돌 코쿤(KOKOON)?

개그아이돌 코쿤은 개그맨 윤형빈이 출범한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과 일본의 최대 엔터테인먼트 기업'요시모토 흥업'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진 국내최초 5인조 개그아이돌 그룹이다. 멤버는 한국인 멤버 4인(전재민, 이창한, 강주원, 김태길)과 일본인 멤버 1인(다나카 료로)로 구성된 5인조 남성 그룹이다. 한국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코미디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포부를 가진 개그아이돌 그룹 코쿤은 잘생긴 외모와 위트, 연기력과 가창력 등 실력을 두루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 그룹이 될 것이라고 한다.


멤버 소개

아직 공식적으로 활동한 것은 코미디 빅리그 1회 출연과 MBC 라디오 출연이 전부라 멤버들의 대한 많은 정보가 없는 상태이다. 그래서 MBC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에서 멤버들이 직접 했던 소개 멘트를 빌려와봤다.

1. 코쿤에서 퇴근길에 듣고싶은 목소리를 맡고 있는 김태길

김태길

2. 팬들에게 부드럽게 다가가고싶은 "밀크" 전재민

전재민

3. 럭셔리하게 다가가고 싶은 남자 "와인" 이창한

이창한

4. 윤형빈의 자식, 윤형빈의 아이! 팀에서 체리처럼 상큼함을 맡고 있는 강주원

강주원

5. 일본 요시모토 엔터테인먼트 출신! 다나카 료로

다나카 료로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한 코쿤을 직접 보진 못했지만 라디오를 들으며 느낀점은 몇 명은 긴장해서인지 말도 잘 못하는 수준이었고 몇 명은 개인기도 준비되어있고 꽤 센스도 있어 보였다. 개그뿐만 아니라 8월 중에 음반발매도 하는데 그 앨범에는 동방신기와 방탄소년단의 일본 진출을 도왔던 스태프가 참여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코쿤(KOKOON) - 뭐라고


윤형빈이 가정 대신 선택한 코쿤!!(ㅋㅋㅋ) 국내 활동 뿐만 아니라 일본 라디오, 라이브 무대, 프로야구 시구 등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최초의 시도인만큼 잘 되어서 국내 여러가지 매체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목록
2017/08/01 - [개인공간 :)/후기 & 리뷰] - 팟빵 추천! 육성사이다 김영희 / 홍현희 / 신기루 털기!
2017/07/21 - [정보모음 :)/게임 정보] - 리니지m 작업장 의 모든것 / 계정 약 41만여개 영구정지!
2017/07/18 - [정보모음 :)/재미있는 정보] - 인터넷개인방송 수입 TOP 10 공개 ★ 2017년 6월 종합
2017/07/17 - [개인공간 :)/일상기록] - 복싱 다이어트 일기 #1 / 김포 푸노 복싱 / 미친실행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