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공간 :)/후기 & 리뷰

크루즈 컨트롤 장착, 폭스바겐 티구안에게 새로운 옵션을!!

반응형

제법 오래된 일인데 블로그에 포스팅을 안하고 넘어가서 이제야 포스팅합니다. 때는 2017년 3월 21일로 거슬러 올라가... 티구안 동호회 카페(T.I.G - 티구안 이즈 굳)에서 독일산 정품 크루즈 컨트롤 10대 분을 입고하여 선착순 10명에게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크루즈 컨트롤 장착 을 해준다는 글을 보자마자 급히 댓글을 달아 10명안에 설치 대상자가 될 수 있었습니다.

크루즈 컨트롤.. 국산차는 오래전부터 거의 기본사양으로 장착되서 나올 정도로 흔한 옵션인데.. 아쉽게도 티구안에는 그 흔한 크루즈 컨트롤도 없어서 아쉬워 하고 있었는데 옵션을 하나 추가할 수 있는 좋은기회라고 생각됐습니다. 이벤트를 진행 한 곳은 T.I.G카페의 협력업체인 인천 청라국제도시에 위치한 폭스파츠라는 곳 입니다. 

사전 연락을 통해 날짜와 시간을 정했고, 전 혼잡하지 않게끔 샵 오픈 시간과 맞추어 가서 예상대로 한적한 환경에서 작업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작업과정을 옆에서 계속 지켜봤는데 무슨 기계처럼 한치 망설임도 없이 분리 > 설치 > 조립을 뚝딱뚝딱 하시더군요.. 내공이 느껴졌습니다. 총 작업시간은 대략 15분정도 걸린 것 같네요. 장착 마치고 집으로 오는길에는 고속도로가 없이 시내길이라 고속주행 테스트는 할 수 없었지만 시속 60km-70km에서 테스트를 해봤는데 처음써보는 크루즈 컨트롤이 마냥 신기하기만 했습니다.

이 글을 쓰다보니 크루즈 컨트롤을 설치한게 벌써 4달전이네요.. 현재는 크루즈 컨트롤이 원래 없었나 싶을 정도로 별 감흥없이 너무도 자연스럽게 사용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몰랐는데 제가 정말 저렴하게 설치했더라구요..

네이버에서 티구안 크루즈 컨트롤 을 검색해보니 부품값만 237,890원으로 검색이 되던데.. 그 것보다도 저렴하게 시공까지 했으니.. 너무도 감사합니다. +_+ 혹시나 티구안 크루즈 컨트롤 설치에 관심 있는 분은 네이버카페 T.I.G에 가입하시면 가끔 크루즈 컨트롤 설치 이벤트 진행하니 카페 가입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저렴하게 장착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