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공간 :)/후기 & 리뷰

후기/리뷰 : 홍익돈까스 인천 검단점 방문

반응형

후기/리뷰 : 홍익돈까스 인천 검단점 방문


이레네와 결혼 후 인천 연수동에서 인천 서구 검단에 입성한지 어느덧 9개월이 지나고 있다.

우린 평일에 자주 식사를 같이 하지못하기때문에 주말엔 주로 외식을 하는편인데,

그동안 맛집을 못찾아 아쉬웠다.


인터넷에서 맛집이라고 검색해서 막상 찾아가보면 서비스가 별로라던가

위생이 별로라던가.. 항상 두번 발걸음을 하게 하는 곳은 없었다.


그러던 중 이레네가 홍익돈까스라고 검단에 오픈했다길래

비가 쏟아지는 주말 방문해보았다.




그저 그런 돈까스집이겠지..라고 생각하며 들어간 시간은 오후 1시30분.

이미 점심시간은 한참 지나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대기손님이 10팀은 되보였다. 

그때부터 갑자기 기대도되고 심하게 배고파지기 시작했다.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우리차례!!

자리에 앉아 많은 메뉴중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가장 기본메뉴인 왕돈까스와 면박사인 이레네를 배려하여 

새우세트A (새우2마리+볶음우동면)를 주문했다.


얼마지나지 않아 주문한 요리가 나왔다.





뜨어.. 왕돈까스.. 진짜 컸다. 사진상으로 잘 표현이 안되지만.. 정말 컸다.

새우튀김은..그저 그런 튀김옷만 듬뿍있는 새우튀김이 아닌!!



정말 두툼한 새우살을 느낄 수 있었다!! (아 지금생각해도 흥분된다.)



결과물.

정말 많은 양이었지만 남기긴 아까워 전부 내 배로 밀어넣었다.

ㅋㅋㅋㅋㅋ


남은 음식은 셀프로 포장해갈 수도 있으니 좋은 것 같다!


돈까스 매니아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홍익돈까스 검단점 위치와 전화번호 공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