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공간 :)/결혼준비

결혼준비 : D-118 홍록기의 나우웨드박람회/ 예복(정장) 맞춤 (2014.10.11)

반응형


이제 정말 가을이 찾아온 것 같다. 

아침, 저녁에 비해 낮엔 기온이 크게 높긴 하지만 

긴팔 긴바지를 입어도 크게 부담 없을정도이니.


이제 거의 매주 주말마다 결혼을 위해 무언가를 준비해야 할 것 같다.


이번주는 구월동에서 열린 홍록기의 나우웨드박람회에 가서 구경/상담 받고,

내 정장을 맞추기로 계획하고 아침부터 구월동으로 고고 ~ 


알고는 있었지만 규모가 큰 웨딩박람회는 아니었고, 

인천에 위치한 몇개의 업체를 끼고 상담위주로 진행하는 것이었는데

핸드폰 배터리가 없어서 사진은 남기지 못하였다 ㅜㅜ;;


달랑 한잔 건진 상담중에 홍록기씨와 기념사진 한장..

홍록기씨도 뭔가 스티커를 붙여줘야 할 것 같은 사진인데

이미 얼굴 많이 알려진 연예인이니까 pass~


이곳에서 아직 결정하지 못한 신혼여행, 한복, 예물 등을 상담받고 

몇가지 소소한 경품을 받고 밖으로 나왔다.


그리고 이레나의 친구의 추천을 받은 

인천 맞춤정장집 아르코발레노로 고고 ~ 


 규모가 많이 큰 편은 아니었지만 꽤 럭셔리해 보이는 내부였다.


거리가 가까워 깜빡하고 예약을 하고 가지 않아서 아주 잠시

대기하다가 상담 시작 ~



이 곳의 사장님중 한분이 이레네의 친구의 지인.

아마도 우리의 축가를 담당하게 될 거라고 하여 시원한 커피를 대접ㅎㅎ

홧팅2


특별한 일이 없으면 평소에 정장을 입지 않아

맞춤정장도 처음이었는데 우리의 눈높이에 맞추어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턱시도 형태로 우선 제작하고 웨딩촬영, 본식이 끝나면  일반 정장형태로 리폼해주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여 그렇게 진행하기로 하고 

신체사이즈를 재고 모임이 있어 집으로 복귀 ~ 


언능 입어보고 싶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