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공간 :)/일상기록

SK텔레콤 스마트빔 첫 사용기

반응형

후후후후...

캠핑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예전부터 너무너무 가지고 싶었던 아이템!!

바로바로

SK텔레콤 스마트빔!!!


사실 집에서는 TV를 보면되기도 하고.. 

요즘 주일에 성당때문에 캠핑도 못가는 실정이라

괜한 소비하지말자.. 생각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결혼준비 하면서 이레네에게 한번 말해볼까..말까 

망설이다가 때마침 좋은구성으로 홈쇼핑에 나오길래, 본능적으로 

말을 꺼냈다. "홈쇼핑 봐봐!!"


와우! 의외로 반응이 좋았다.

그리고 바로 구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얼마 후, 신혼집 실측을 재러 가는김에 스마트빔 첫 시연도 해보았다.


처음 개봉 후 전원을 켜보았는데..


이 작은데서 정말 뭐가 나오긴 나올까....

의심마져 들었다. 

그리고 그 의심은 노트북에 연결 후 쏘자마자 즉시 없어졌다.



와우!!! 

불을 껐을때도 사진을 찍어두었는데

역시 조명 없이 핸드폰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된다.


개인적인 평은 대만족!!

다만, 개인사용이 아닌 경우에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따로 구비하면 훨씬 좋을 것 같다.

아무래도 내장스피커로는 한계가 있다.



내가 이럴줄 알고 동영상으로 디테일하게!!



자 그럼 즐감하시죠~~~

스마트빔의 위력을 느낄 수 있는

동영상 공개~!

(아래 동영상에 나오는 스피커는 별도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결한 상태이니 참고하시길.)




<위 사진 및 동영상은 직접 촬영한 것이므로 퍼가실 때는 간단하게 댓글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