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공간 :)/일상기록

라세티프리미어 순정 휠 도색 : 150710

반응형

보물목록 : 라세티 프리미어 순정 휠 도색 : 150710



2주전에 5년간 타던 라세티 프리미어를 큰맘먹고 SUV로 바꾸려고 

계약까지 했었다. 차종은 폭스바겐 티구안.

계약금까지 입금하고 사정이 생겨 취소하게 되버렸던 거라..

사실 지금 차엔 정이 다 떨어진(?) 상태였다.


결국 이 차를 좀 더 타야된다는 결론이 나왔고, 손에 쥐었던 티구안을

놓치고 나니 너무 아쉬웠다.

그래서.

이 2010년식 라세티프리미어를 꾸며보기로 했다.


2010년 6월 구입 하자마자

16인치었던 순정휠을 17인치 순정휠로 바꾸고

실내등을 LED등으로 바꾼것, 

그리고 휀다등 주변 스티커(?) 붙인 것 외에는

완전 순정이었다.


나의 허전한 마음을 달래려 현재 차량에 다시 정이 더 가게끔

이레네와 협의하여 꾸미기로 결정하였다.

개인적으로 너무 화려하거나 촌스러운 것은 안하니만 못하다고 생각하고 있었기때문에

너무 튀지않는 범위내의 뭘 꾸미면 좋을까..

하던 중 자동차 외관을 보면 가장먼저 눈에 띄는 휠을 바꾸자고 결정!




(도색 전 순정상태)


이곳저곳에 기스도 많지만 솔직히 난 이 순정 17인치 휠이 참 마음에 들었다.

그래서 사제휠로 바꾸지말고 차라리 도색을 하자고 마음을 먹고

인터넷으로 근처 휠 도색 가능한 공업사를 알아보았다.




그러던 중 집근처에 휠튜닝이란 곳이 검색되었고 전화로 견적문의 및 간단한 상담 후 바로 출발~!!



오전 10시쯤 도착해서 차를 맡길 생각으로 출발했고,

내가 먼저 문의하지도 않았는데 사장님이 먼저 다른 휠로 대신 끼워주냐고

물어봐주셔서 휠 도색하는 동안 차를 사용할 수도 있었다.

(사장님 센스 굳~~)



그리고 저녁7시쯤 드디어 휠을 찾으러 오라는 연락이 왔다.

오오...설레이는 마음을 뒤로한채 고고~~!!





업체에 도착하니 ...오오...

이게 정녕 내 휠이란 말인가!! 

그 많던 기스는 흔적도 없이 복원됐고 그냥 새 휠이라고 봐도 무방한 상태였다.


다음날 찍은 인증사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효과는 엄청난 것 같다!




인천 서구 휠튜닝 위치

생각했던 것보다 저렴한 가격에 친절하신 사장님 굳~


가격문의는 쪽지 또는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