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공간 :)/일상기록

복싱 다이어트 일기 #2 / 김포 푸노 복싱 / 시간표, 회비

반응형

복싱 다이어트를 시작 한지 벌써 12일이 지났다. 잘 다니고 있는걸까? 최대한 운동에 우선순위를 두려 하지만 생계가 걸린 일 또는 미리 해둔 약속이나 중요한 약속에는 우선순위가 밀릴 수 밖에 없다. 뭐 사실 운동 목표 자체가 건강을 위한 운동이지 몸짱이 되려고 한다거나 선수가 되려고 운동하는 것은 아니니 못간다고 너무 자책하거나 스트레스 받지 않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사실 글 제목은 복싱 다이어트 일기지만 식단관리를 전혀 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복싱일기가 맞을수도 있을듯..)

이번 주는 5일 중 하루를 빠졌다. 저녁 약속 이었는데 갔다와서 운동하려 생각 했으나 밥만 먹고 헤어지지 못해 결국 타임 오버로.. (역시 나 운동하자고 중간에 급히 만남을 끊고 나오는 것은 어렵다) 저녁 약속이 생기면 그냥 낮에 혼자 가서 운동하고 나오는 편이 좋을 것 같다. 

지난 번 첫 포스팅때 푸노 복싱의 시간표나 회비에 대한 내용을 올리려고 했었는데 빠졌길래.. 이번 포스팅에서 공유 하려 한다.

우선 운동 시간은 낮 시간은 키즈부를 운영하고 저녁 시간이 성인부 운동시간이다. 즉, 19시 부터 22시까지가 성인부 운영 시간이다. 그렇다고 낮에 성인이 아예 출입이 불가한 건 아니고 얼마든지 낮에도 혼자 가서 운동하는 것은 가능하다고 한다. (낮에 한번, 저녁에 한번 가서 운동도 가능!!)

푸노 복싱 회비는 기본 1개월에 80,000원 이고 여러개월 한번에 결제가 가능하며 각 개월 수 별로 할인의 폭도 다르니 위 이미지를 참고하면 될 것 같다.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지만 난 3개월 결제를 하니 글러브와 붕대를 사은품(?) 으로 주셨다. 6개월이나 12개월은 더 좋은 것을 주는지는 직접 문의해보시길 바란다.

그럼 다음 주도 4일 이상 출석할 수 있길 바라며! 화이팅.

7월 - 11,12,13,14,17,18,19,20,21

관련글
2017/07/17 - [개인공간 :)/일상기록] - 복싱 다이어트 일기 #1 / 김포 푸노 복싱 / 미친실행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