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 :)/게임 정보

리니지m 2차 인증 / 보안 강화 이벤트 ★ 완벽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얼마 전부터 리니지m에 접속하려고 하면 2차 인증하라는 배너가 계속 떴었죠? 저는 계속 무시하고 있었는데 오늘 게임 속 공지를 통해 2차 인증을 하면 선물을 준다길래 2차 인증이벤트 참여도 할겸, 또 저같이 2차 인증을 안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리니지m 2차 인증 / 보안 강화 이벤트 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리니지m 2차 보안 강화 이벤트는 2017년 2월 21(금) 부터 2017.07.27(목) 23:59까지 2차 인증 기기등록을 한 유저에 한해서 특별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리니지m 2차 보안 강화 이벤트의 보상아인하사드의 축복 2,000개,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젤/데이)(각인) 각 1장씩, 카시오페아의 상자 10개를 주네요. 저는 요즘 아인하사드에 허덕이고 있는데 반가운 선물이네요.. 아, 젤, 데이도 마찬가지죠? ㅠㅠ 근데 카시오페아의 상자는 뭘까요?

  • 카시오페아의 요리
    사용시 30분 동안 효과 적용 / 중첩불가 ( 대미지 리덕션+3, 근거리 대미지+2, 원거리 대미지+2, 근거리 명중+2, 원거리 명중+2, Sp+2, HP회복+3, MP회복+3, Mㄲ+12, 모든 속성 저항+5
  • 카시오페아의 축복 주문서
    사용시 30분 동안 효과 적용 / 중첩불가 ( 근거리 대미지+2, 근거리 명중+2, 원거리 대미지+2, 원거리 명중+2, SP+2, 마법 적중+1, 최대 HP+20, HP회복+1, 최대MP+10, MP회복+1, 대미지 리덕션+1
옵션이 꽤 좋군요. 여튼 선물로만 봤을때 참여해서 손해보는 이벤트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리니지m 2차 인증 기기등록이 뭔지 알아봐야겠죠? (선물 준다고 무작정 할 순 없잖아요ㅋㅋㅋ) 


엔씨소프트 측에선 기기등록을 할 경우에는 등록된 기기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다고 설명하고 있네요. 그럼 NOX 등 안드로이드 에뮬에서는 못하게 되는걸까요? 걱정마세요. 제가 한번 직접 해보겠습니다.

로그인 전 화면에 가입전에는 저렇게 미가입 으로 표시되어있고 자물쇠가 열려있네요. 빨간식 네모상자 부분을 클터치해봅시다. 

간단하게 보안 서비스에 대한 안내가 있네요. 빨간색 박스의 보안 서비스 가입을 터치해주시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하는 것에 체크 후 동의함 버튼 터치,

SMS 본인 인증을 위해 본인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입력완료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NCSOFT에서 인증번호 6자리를 날려줍니다.

문자로 받은 인증번호 6자리를 입력하고 인증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인증을 시도하는 디바이스의 모델명이 나옵니다. 뭐 이부분은 딱히 자세히 알 필요는 없겠죠. 전 NOX 에뮬레이터로 인증을 시도하니 위 캡쳐처럼 HTC D310w 가 나오네요. 확인 후 등록하기를 터치하면 모든 과정이 끝납니다.

이제 해당 기기에서는 등록중 이라는 문구와 함께 보안 설정에 자물쇠가 닫혀있네요. 이제 제 계정은 제가 동의하지 않는 이상 다른기기에서는 접근이 불가능해졌습니다. 그럼 제가 가진 다른 핸드폰에서도 이제 접속하지 못하는걸까요?? 당연히 그건 아니겠죠? 2차 인증은 최대 5개의 기기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른 기기에서의 인증 역시 위 절차대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참, 보상은 2017년 7월 31일(월) 오후 중 우편으로 지급될 예정이라고 하니 어서 2차 인증 이벤트 참여하여 계정도 보호하고 보상도 받으시길!! 이상으로 리니지m 2차 인증 / 보안 강화 이벤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뿅!!

관련글
2017/07/21 - [정보모음 :)/게임 정보] - 리니지m 작업장 의 모든것 / 계정 약 41만여개 영구정지!
2017/07/18 - [정보모음 :)/게임 정보] - 리니지m 자동 사냥 꿀팁 ★ 외부에서 캐릭터 확인법
2017/07/16 - [정보모음 :)/게임 정보] -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 레벨업 ★ 꿀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