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 :)/게임 정보

리니지m 자동 사냥 꿀팁 ★ 외부에서 캐릭터 확인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오늘도 역시 리니지m 관련 꿀팁을 들고 왔습니다. 전 리니지m 시작때부터 알았던 꿀팁인데요. 아직 모르는 분이  많은 것 같아 공유 드리려 합니다. 어떤 팁이냐구요?
보통 리니지m 자동 사냥 을 하실때 PC 앱 플레이어를 이용하여 하실텐데요. (블루스택, 녹스, 별앱 등등..) 집 PC에 리니지m 자동사냥을 켜놓고 장시간 외출했을때 내 캐릭이 잘 사냥중인지, 아니면 죽었는지 궁금할때가 있잖아요? 그걸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우선 앱스토어에서 리니지m talk 란 앱을 다운받습니다. 엔씨소프트에서 공식적으로 제작한 앱이니 걱정 안하셔도 되구요 ^^ 사실 이 앱은 혈맹원들끼리 또는 친구와 편하게 카톡처럼 대화할 수 있는 앱입니다.

앱을 다운받아 열고 로그인을 하면 첫번째 메뉴에 자동 진입하게 되고, 혈맹원들 목록이 뜨게 됩니다.

그냥 쉽게 리니지 전용 카톡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하지만 게임과 실시간 연동이 되기때문에 게임에 접속하지 않고도, 또는 PC로 게임 켜놓고 커뮤니케이션은 이 앱을 통해 어디서든 대화가 가능한거지요. 그럼 어떻게 외부에서 내 캐릭터가 잘 사냥중인지 아닌지 알 수 있을까요?

바로 상단 메뉴 중 마지막 4번째 메뉴를 클릭하면 내 캐릭터에 대한 정보가 나오는데요, 저기 중간쯤에 Lv.XX (87.89866%) 라는 부분이 바로 캐릭터의 레벨과 현재 경험치 입니다. 저 경험치가 실제 리니지m 게임과 실시간 연동이 되어 게임상에서 캐릭터가 몬스터를 잡아 경험치가 오르면 저기 있는 저 수치도 동시에 오르게 됩니다. 그럼 내가 외출해도 이 앱을 켜보고 경험치가 실시간으로 오르는지 안오르는지 확인하면 자동사냥이 잘 되고 있는지 아닌지 알 수 있겠죠?

추가로 캐릭터를 클릭하면 본인 캐릭터의 아이템도 볼 수 있습니다. 이 역시 리니지m 게임과 실시간 연동됩니다. (제 서버, 아이디, 템 등은 창피하여 숨김 처리 하였습니다.) 

리니지m 자동 사냥 확인법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 어떤가요? 원래 알고 있었던 내용인가요? 부디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다음 리니지m 에서는 더 좋은 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열렙, 득템하세요!


관련글
2017/07/16 - [정보모음 :)/게임 정보] -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 레벨업 ★ 꿀팁
2017/07/17 - [정보모음 :)/게임 정보] - 리니지m 축데이 증정 이벤트!! ★ 꿀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