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 :)/게임 정보

리니지m 혈맹 레이드 임박 ★ 신규 콘텐츠 등장 예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오늘 리니지m 공식 페이스북을 통하여 "혈맹 레이드 곧 시작됩니다" 란 뉴스를 내놓았습니다. 아직 페이스북을 제외하고는 정보가 없는 것 같아 내용 공유 드립니다.

혈맹레이드란 매주 토요일 혈맹원들과 함께 공략 가능한 보스 레이드 입니다. 레이드는 혈맹의 지하 아지트에서 진행되며, 군주와 수호기사가 레이드를 오픈할 수 있다고 합니다.

리니지m 혈맹레이드

혈맹레이드 참여 조건은 혈맹 등급이 최소 5등급 이상이어야 참여 가능하며, 혈맹 등급이 7등급 이상일 경우에는 일반과 고급 레이드 진행이 가능합니다. 즉, 혈맹 등급이 높을 수록 진행 가능한 레이드 수가 많아지고 필요한 차원의 열쇠의 수 역시 증가합니다. 차원의 열쇠는 제작 > 기타 > 재료 아이템 탭에서 제작이 가능합니다. 각 혈맹등급 별 참여가능 레이드는 아래 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리니지m 혈맹레이드 입장 가능표

예를 들어 혈맹 등급이 13 이상이라면 일반,고급,희귀,영웅,전설 레이드 진행이 가능하게 됩니다. 그말은 리칸트, 자이언트 크로커다일, 커츠, 데몬, 피닉스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것이겠죠? 

리니지m 혈맹레이드 입장방법

혈맹 레이드 입장 방법은 혈맹 아지트 지하에 있는 레이드 관리인 "진"을 터치하면 레이드 몬스터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생성됩니다.

리니지m 레이드 몬스터 선택

창이 생성되면 레이드를 진행하고자 하는 몬스터의 포탈을 클릭하면 입장 가능한 포탈이 생성 되며, 레이드마다 각기 다른 수의 차원의 열쇠가 필요합니다. 

레이드 관리인 옆에 생성된 포탈을 터치하여 혈맹레이드 시작이 가능합니다! 

레이드 보상
  •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명예의 코인과 경험치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 혈맹에게는 혈맹 경험치가 부여됩니다.
  • 보스 몬스터에게서 아이템이 드랍됩니다.
타임어택! 60분을 지켜라!
  • 포탈 생성 후 1시간 이내에 보스를 처치하지 못할 경우 레이드에 실패하게 됩니다.

아직 리니지m 혈맹 레이드 공식 오픈 일정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공지와 NPC캡쳐가 등장한 만큼 이미 내부 테스트 진행 막바지로 보이네요. 곧 오픈할 것 같으니 빨리 혈맹 등급을 올려놔야겠네요!! ^^ 다들 열렙하세요!

☞관련글
2017/07/26 - [정보모음 :)/게임 정보] - 리니지m Summer event / 여름이벤트 ★ 완벽정리
2017/07/24 - [정보모음 :)/게임 정보] - 리니지m 2차 인증 / 보안 강화 이벤트 ★ 완벽정리
2017/07/21 - [정보모음 :)/게임 정보] - 리니지m 작업장 의 모든것 / 계정 약 41만여개 영구정지!
2017/07/18 - [정보모음 :)/게임 정보] - 리니지m 자동 사냥 꿀팁 ★ 외부에서 캐릭터 확인법
2017/07/17 - [정보모음 :)/게임 정보] - 리니지m 축데이 증정 이벤트!! ★ 꿀팁
2017/07/16 - [정보모음 :)/게임 정보] -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 레벨업 ★ 꿀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