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공간 :)/이레네와 함께

반쪽과 : 일산 이마트 타운

반응형

토요일.. 오늘은 "집에서" 푹 쉬자며 스스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레네가 일산에 이마트타운이란게 생겼다며

가자고 한다. 흠.. 평소 쇼핑몰이나 대형마트 가는걸 싫어하는 내게는 반갑지 않은 제안이었다 ㅜㅜ

하지만 어쩌겠나. 일때문에 잘 놀아주지도 못하는데 이런곳이라도 같이 다녀야지!!

화이팅을 외치며 집을 나섰다.


하지만 왠걸..... 막상 가보니 엄청난 규모의 건물이었다. +_+ 게다가 사람도 생각보다 많지 않아 매우 쾌적했다.

일단 굶주린 배를 달래러 1층의 피코크키친에 진입하였다. 시간이 밤10시가 다되가는터라 오픈한 가게가 많지 않았지만

그와중에도 고민되는건 마찬가지었다. 결국 밥보다는 간단히 끼니를 떼우자며 감자튀김과 피자를 먹기로 결정!


레모네이드-포테이토라는 가게였는데 원래 유명한 곳인지는 모르겠지만 가게도 아기자기하고 

컬러풀하게 잘 꾸며놔서 시선을 끌어 이쪽으로 이동!!

(신나서 주문중인 이레네ㅋㅋㅋ)

감자튀김 1개와 칠리소스를 주문하였는데 처음엔 "이게 칠리소스야??"라고 생각했는데

한입 찍어먹으니 정말 맛이있었다. 칠리소스 강추합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위치한 피자전문점에서 피자도 한조각 주문해서 먹었는데

아무 소스도 뿌리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짰다 -_-;;

(내 입맛에만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지금까지 먹었던 피자중에 제일 짜서 거부감이 들 정도..)


간단히 끼니를 해결하고 2층으로 올라가 간단히 장을 본후 지하에 위치한


일렉트로닉마트로 이동!!!

이곳은 정말 신세계였다.


대형가전, 소형가전, 디지털가전, 완구 등 여자들의 it아이템과,

드론, 액션캠, 피규어 전문존 등 남자들의 it아이템을 모두 갖춘

말그대로 파라다이스였다.ㅎㅎㅎㅎ


3

곧 구매예정인 아이폰6 집중탐구.ㅋㅋ


요즘 대세라는 드론도 종류별로 엄청나게 많았고

피규어 코너도 꽤 큰 규모였다.


별 기대없이 나갔는데 대만족하고 돌아왔다.

지난 달 코스트코 회원권 구입한게 갑자기 아까워짐...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