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공간 :)/이레네와 함께

반쪽과 : 연평해전

반응형

개봉전부터 너무너무너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영화 '연평해전'

워낙 밀리터리물을 좋아하기도 했고, 겉으로 잘 드러나진 않았던 스토리도 궁금했기 때문이었는데

일이바빠서 개봉하고 한참뒤에나 볼 수 있었다.


이레네에게 티켓팅을 부탁하고 CGV김포 풍무점으로 향했다.

김포 풍무동에 위치한 홈플러스 지하에 있는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규모가 작아서 깜짝 놀랐다. -_-;;

뭐 영화관 크기와 영화관람과는 불편하지만 않다면 상관없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진 않았다.



개인적으로 포스터 디자인이 마음에 들진 않았지만.



영화는 대만족이었다. 

이레네도 나도 연평해전에 대해 월드컵기간에 서해에서 일어났던 그저 교전이라고만 

알고있었고 자세히 알진 못했다. 우리둘다 2002년엔 마찬가지로 월드컵외에는 관심이 없었다.


이레네는 영화를 보는 내내 훌쩍훌쩍 대며 울었고,

나도 후반부에는 참아왔던 눈물을 쏟고 말았다. ㅜㅜ

영화가 끝나고 우리 둘다 눈시울이 붉어져 나왔다.


아직 보지 않았다면 꼭 보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