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벌이 :)/대리운전일지

대리운전/탁송일지[9] 대리운전은 정말 복불복 2020.03.16 월요일

반응형

대리운전/탁송일지[9] 대리운전은 정말 복불복 2020.03.16 월요일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지난 주말(토, 일요일)은 일을 하지 않고 완전히 쉬었다. 토요일은 가족과 함께 친가에 가서 하룻밤 자고 왔는데 간김에 어렸을때 친구와 술한잔도 했다. 그리고 일요일에는 동네 형들과 맛있는 음식과 술을 곁들여 가족식사를 함께 했다. 퇴근 후 집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아이 재울 준비를 마치고 파이팅을 다짐하며 집을 나섰다. 뉴스에서는 오늘까지 춥다고 하더니 날씨가 제법 쌀쌀했다. 
9시 30분쯤 집을 나왔으니 그렇게 이른시간은 아니었는데 로지D1앱에 올라와있는 수도권 전체 콜 수가 대략 600건이었다. 
카카오대리 프로서비스는 단 1건의 콜도 없었다. (입질조차 없었다.)


# 1콜 : 김포 풍무동 > 김포 마산동
이렇게 콜이 적을때는 뜨는 콜을 놓치지말고 잘 잡아야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김포 마산동 콜이 자배 알림으로 떴고, 김포 마산동에는 가본적이 없지만 김포 구래동보다는 가깝다는 것을 알고 있어 가보기로 했다. 가는 내내 조용하던 손님이 도착 5분전이 되니 갑자기 말문을 열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전염에 대해 짧고 굵게 울분을 토했는데 내용 정리가 안되있어 정확히 어떤 말을 하고 싶었던 건지는 잘 모르겠다. ^^; 하고싶은 말을 해서 속이 시웠했던건지 운행을 마치고 5천원 팁을 주셨다.

김포 풍무동 > 김포 마산동

처음 와본 김포 마산동은 정말 조용한 동네였다. 역주변에도 공공시설과 아파트단지들 뿐이 없어 이곳에서 콜을 기대해보기란 어려워보였다. 혹시 모르는 마음에 10분정도 기다려봤지만 전혀 소식이 없었다.

 

 

 

 

 

더이상 기다릴 순 없어 바로 김포골드라인을 탑승, 한정거장 이동하여 구래역 도착. 김포 구래동에는 김포에서 가장 큰 상권이 있다. 당연히 그만큼 기대도 하고 갔지만 콜은 전혀 없었다. 산책도 할겸 약 30분정도를 걸으며 기다려봤지만 소식이 없었다. 다른 결정을 해야했고, 나는 다시 김포 골드라인을 타고 집 근처인 풍무역쪽으로 이동하며 콜을 받아보기로 했다.


# 2콜 : 김포 사우동 > 김포 장기동(경유) > 김포 마산동
그냥 이대로 집에 가는건가.. 싶었는데 김포 사우동에서 다시 김포 마산동쪽에 콜이 나왔다. 다시 되돌아가야하는 루트였지만 1건만 하고 들어가긴 뭐해서 그냥 잡았다. 출발지로 가보니 김포 장기동을 경유한다고 했다. 뭐 가는 경로긴 하니 크게 상관없었다. 

김포 사우동 > 김포 장기동(경유) > 김포 마산동

이번에 도착지는 처음에 왔던 것보다 더 어두운(?) 곳이었다. 시간은 11시 35분정도였고, 여기서 콜을 기다렸다가는 대중교통으로 집에 가지 못할 것 같다는 불안감이 엄습해 바로 구래역쪽으로 1km가 조금 넘는 거리를 빠른속도로 이동했다. (알고보니 막차가 자정 이후에도 있었다. 난 왜 뛰어간거지..- -;) 
구래역에서 풍무역까지 오는데 콜은 전혀 없었으며, 풍무역에 내려 집쪽으로 걸어가는데 카카오대리에서 단배권이 두번이나 뜬다. 둘다 장거리.. 헐.. 

이시간에 풍무동에서 장거리 콜이라니!

아직 대리운전하면서 장거리는 가본적 없는데 초저녁에 뜬다면 한번쯤 가보고싶다. 난 내일 출근해야하니 아쉽지만 앱을 모두 종료하고 그대로 집으로 복귀했다.

오늘도 열심히 걸어다녔다.


2020년 3월 16일 월요일 결산(순수익)

* 운행시간은 운행 및 대기, 이동시간 모두 포함하여 집에서 나간시간부터 집에 도착한 시간을 의미함

운행시간 오후 9시 30분 ~ 오전 12시 40분 (3시간 10분)
경로 차종 금액
1.김포 풍무동 > 김포 마산동 벤츠 E클래스 W212 15,000원 (로지D1)
2.김포 사우동 > 김포 장기동(경유) > 김포 마산동 인피니티 Q50 20,000원 (카카오대리 프로)
매출 35,000원 - 12,000원(수수료, 보험비, 관리비, 교통비) + 팁 5,000원 = 순수익 28,000원

 

대리운전/탁송일지[8] 오랜만에 집에서 쉬기, 하지만 그냥 쉴순 없지. 2020.03.13 금요일

대리운전/탁송일지[8] 오랜만에 집에서 쉬기, 하지만 그냥 쉴순 없지. 2020.03.13 금요일 1주일 중 가장 술자리가 많고 그만큼 대리운전 콜 수도 많은 금요일이다. 퇴근길서부터 의지를 불태우며 집에 도착해 아이..

byunki.tistory.com

 

대리운전/탁송일지[7] 확실히 카카오대리보다 로지 대리의 우위인가? 2020.03.12 목요일

대리운전/탁송일지[7] 확실히 카카오대리보다 로지 대리의 우위인가? 2020.03.12 목요일 항상 퇴근 시간전에 카카오대리(프로서비스)와 로지D1앱을 켜놓고 혹시 사무실 근처에 콜이 있나 보는 편이다. 지금까지는..

byunki.tistory.com

 

대리운전/탁송일지[6] 어제의 일을 보상받는건가? 3연속 연계 운행! 2020.03.11 수요일

대리운전/탁송일지[6] 어제의 일을 보상받는건가? 3연속 연계 운행! 2020.03.11 수요일 * 당일 운행일지와 매출, 순수익은 글 하단에서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어제 자기전에는 그렇게 화가 나더니 다음날 일어나니..

byunki.tistory.com

 

카카오대리운전 드라이버 승인 완료! (feat.카카오T드라이버)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얼마 전에 대리운전 투잡을 위해 카카오드라이버 등록하는 과정에 대해 포스팅 했었는데요. [해당 글 바로가기 >> (투잡 시작! 카카오대리운전 기사로 등록하기! (f..

byunki.tistory.com

 

투잡 시작! 카카오대리운전 기사로 등록하기! (feat.카카오T드라이버)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아직 여름이 시작도 안됐는데 무척 덥습니다. 물 많이 마시고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며!! 오늘 매사정이 준비한 내용은 바로바로 많은 직장인들이 투잡으로 가..

byunk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