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벌이 :)/대리운전일지

대리운전/탁송일지[10] 와이프 생일, 하지만 저녁먹고 대리운전 2020.03.17 화요일

반응형

대리운전/탁송일지[10] 와이프 생일, 하지만 저녁먹고 대리운전 2020.03.17 화요일


* 당일 운행일지와 매출, 순수익은 글 하단에서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오늘은 와이프 생일이다. 나는 내 생일을 크게 신경쓰지 않지만 그렇다고 다른사람까지 그렇게 생각할 필요는 없다. 지난 주말에 우리 친가에 가서 생일파티는 미리 했지만, 오늘은 출근 전 조금 일찍 일어나 어제 대리운전 마치고 집에 들어오면서 편의점에서 산 인스턴트 미역국을 끓여두고 미리 준비한 선물(?)을 상위에 두고 집을 나섰다. 
(비록 인스턴트 미역국이었지만 좋아해주었다.ㅋㅋ) 퇴근 후에도 그냥 평소와 같이 지나긴 뭐해서 밥이라도 나가서 먹자고 얘기한 뒤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이 때문에 멀리 나가기도 뭐하고 돈까스가 먹고 싶다고 해서 검색해보던 중 김포 장기동에 남산수제돈까스가 눈에 띄어 가보기로 했다.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남산수제돈까스 스프

(난 아직 블로거 준비가 안되있나보다. 스프만 사진을 남기고 정신차려보니 음식은 모두 먹은 상태였다.) 우리는 왕돈까스와 비빔모밀 하나씩 시켜먹었는데 양은 정말 많았고, 맛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은 편이었다. (재방문할 것 같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돈까스 소스가 좀 짠편인데, 이건 주관적인거라 한번쯤 가서 먹어보셔도 될 듯 하다. 
저녁을 다 먹고 나는 자연스럽게 카카오대리와 로지D1앱을 실행했다.ㅋㅋ 처음엔 잔소리를 많이 하더니 이젠 와이프도 별말 안한다. (포기했나보다) 화요일인데도 인근에 콜이 엄청 많았다. "어젠 분명히 처참했는데 뭐지.."


# 1콜 : 김포 장기동 > 김포 감정동 > 인천 불로동
차분히 콜을 보며 괜찮은 콜을 찾다가 인천 불로동까지 15,000원에 떴길래 넘어갔다가 검단사거리로 이동하면 될 것 같아서 잡았는데 출발지로 가니 가는길에 김포 감정동 경유해서 20,000원에 가기로 결정.  시간이 이르니 와이프가 두번째 콜 출발지까지만 데려다주고 집으로 가기로 했다.

첫번째 콜 : 김포 장기동 > 김포 감정동 > 인천 불로동

불로동에서 내려 미리 도착해있는 와이프 차를 타고 검단사거리 쪽으로 이동했다. 검단사거리에도 엄청난 양의 콜이 뜨기 시작했다. (장거리도 다수 보였다)

화요일 밤 검단사거리 로지D1 앱 콜 목록

콜이 너무 많으니 오히려 잡는게 쉽지 않았다. (계속 최상의 콜을 기대하며 잡지 않게 된다 -_-..) 그러던 중 인천 검단사거리에서 서울 염창동으로 가는 콜이 눈에 띄었다.


# 2콜 : 인천 검단동 > 서울 염창동
평소 서울은 무서워서(?) 잘 안가려고 하는편인데 그나마 강서쪽은 회사 출근길이기도 하고 좀 낯이 익어 한번 나가보기로 했다. 정 안되면 마곡으로 이동할 생각이었다.

두번째 콜 : 인천 검단동 > 서울 염창동 

약 40분정도 걸려 목적지에 도착. 생각보다는 오래 걸려버렸다. 그리고 내리고 나니 막상 염창동쪽에서는 콜이 없고 도보로 이동이 불가한 거리에는 콜이 여럿 보였다. 이제 시간이 많이 늦은터라 빨리 판단하기로 하고 일단 9호선 염창역에서 전철을 타고 마곡역쪽으로 이동하며 콜을 잡아보기로 했다. 

 


# 3콜 : 서울 염창동 > 인천 원당동
염창역 안으로 내려가서 교통카드를 찍고 들어갔는데, 거짓말처럼 카카오대리 단독배정권 알림음이 울렸다. 목적지는 인천 원당동! 게다가 요금도 24,000원으로 나쁘지 않았다. 바로 잡고 다시 교통카드를 찍고 나와 출발지로 이동! 차량이 현대 그랜져HG 15만km 뛴 차량인데 뭔가 차가 좀 이상했다. 얼라이먼트가 안맞는건지 계속 좌, 우로 쏠리고 하체도 헐렁헐렁(?)한 느낌.. (운전하는 내내 불안할 정도였다)

세번째 콜 : 서울 염창동 > 인천 원당동

인천 원당동에 도착해서 김포 풍무동으로 가는 콜 하나만 잡히길 간절히 바랬지만 욕심이었다. 더이상 망설이면 집에 또 택시타고 가야할 판이라서 재빨리 버스 노선을 검색해서 유현사거리쪽으로 가는 버스를 타고 유현사거리에서 내려 집까지 1.2km를 걸어서 도착! 오늘은 짧고 굵게 잘 돌아다닌 것 같다.

오늘도 걷기 일만(10,000)보 돌파!


2020년 3월 17일 화요일 결산(순수익)

* 운행시간은 운행 및 대기, 이동시간 모두 포함하여 집에서 나간시간부터 집에 도착한 시간을 의미함

운행시간 오후 9시 30분 ~ 오전 12시 10분 (2시간 40분)
경로 차종 금액
1.김포 장기동 > 인천 감정동 > 인천 불로동 르노삼성 SM5 2세대 20,000원 (카카오대리)
2.인천 검단동 > 서울 염창동 벤츠 S-Class W222 25,000원 (로지D1))
3.서울 염창동 > 인천 원당동 현대 그렌져HG 20,000원 (카카오대리))
매출 65,000원 - 18,000원(수수료, 보험비, 관리비, 교통비) = 순수익 47,000원

 

대리운전/탁송일지[9] 대리운전은 정말 복불복 2020.03.16 월요일

대리운전/탁송일지[9] 대리운전은 정말 복불복 2020.03.16 월요일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지난 주말(토, 일요일)은 일을 하지 않고 완전히 쉬었다. 토요일은 가족과 함께 친가에 가서 하룻밤 자고 왔는데 간김에..

byunki.tistory.com

 

대리운전/탁송일지[8] 오랜만에 집에서 쉬기, 하지만 그냥 쉴순 없지. 2020.03.13 금요일

대리운전/탁송일지[8] 오랜만에 집에서 쉬기, 하지만 그냥 쉴순 없지. 2020.03.13 금요일 1주일 중 가장 술자리가 많고 그만큼 대리운전 콜 수도 많은 금요일이다. 퇴근길서부터 의지를 불태우며 집에 도착해 아이..

byunki.tistory.com

 

카카오대리운전 드라이버 승인 완료! (feat.카카오T드라이버)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얼마 전에 대리운전 투잡을 위해 카카오드라이버 등록하는 과정에 대해 포스팅 했었는데요. [해당 글 바로가기 >> (투잡 시작! 카카오대리운전 기사로 등록하기! (f..

byunki.tistory.com

 

투잡 시작! 카카오대리운전 기사로 등록하기! (feat.카카오T드라이버)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아직 여름이 시작도 안됐는데 무척 덥습니다. 물 많이 마시고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며!! 오늘 매사정이 준비한 내용은 바로바로 많은 직장인들이 투잡으로 가..

byunk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