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 :)/게임 정보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 레벨업 ★ 꿀팁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입니다. 약 2주전부터 고등학교 동창들과 리니지m을 시작했는데요. 엔씨 소프트에서 예전 리니지 그대로 향수를 불러일으키게 잘 만든 것 같아 친구들과 재밌게 하고있네요. 참고로 저는 켄라우헬01 서버 입니다. ㅎㅎㅎ 그래서 앞으로 종종 리니지m관련 포스팅을 하게 될 것 같군요. 오늘은 그 첫번째 순서로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장소와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과금 유저라면 조금 편하게(?) 게임진행을 할 수 있겠지만, 무과금 유저라면 아이템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는 필수겠죠? 기왕이면 아데나도 잘벌리고 레벨업까지 같이 할 수 있는 곳이라면 금상첨화! 그럼 제가 실제로 이용하는 노가다 장소를 공유 하겠습니다.


◎ 본던 (글루디오 던전)

일명 본던이라 불리는 글루디오 던전입니다. 지도 번호는 13.글루디오 던전 입구로 이동하여 텔레포트를 타고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주로 언데드 유형의 몬스터들이 출몰하며 몬스터가 많이 있기 때문에 레벨 40대 초중반에는 레벨업까지 수월하게 가능합니다. (레벨 40대 중반 이후로는 물약소비가 없으므로 무한 사냥 가능합니다.) 추가로 여기서는 철까지 획득이 가능합니다. 기사 장비 업그레이드 노가다 장소로는 최적의 장소겠네요. 시간당 10만아데나 + 철 20개 정도 모이는 것 같네요.


◎ 기감 (기란감옥 던전) - 던전 사용 가능시간 하루 5시간

기란감옥. 리니지m에서 가장 핫 한 곳이죠? 지난주까지만 해도 이곳에서 파템이 막 쏟아져나왔는데 패치후에는 좀 안정된 상태이구요.. (그 와중에 전 하나도 못먹음..) 맵번호 04.기란 마을 로 이동하여 

마을 5시 방향에 있는 마법사 멀린[텔레포터] (미니맵 참조) 를 눌러 

기란감옥 던전으로 이동합니다. 근데 만약 직업이 기사라면 .. 비추 드리겠습니다. 몬스터와 유저 비가 1:10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유저가 몬스터보다 10배는 더 많습니다. 기사는 그냥 왔다갔다 거리다가 5시간 다 보내게 되죠.. 저는 요정 부케를 레벨 46까지 키워 기감 던전에서 돌려둡니다. 요정, 5시간 기준 50-70만 아데나가 벌립니다.


◎ 남부필드

마지막으로 맵번호 55.남부 필드입니다. 제가 레벨 52부터 55까지 이곳에서 레벨업과 아데나 노가다를 겸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 몬스터와 유저 수가 대략 1:1 비율이어서 경험치 올리기도 좋고 아데나도 잘 벌립니다. 시간당 15-20만 아데나가 벌리네요. 대신 그만큼 물약 소모량이 꽤 크니 지속적으로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경험치는 레벨 54기준으로 시간당 4-7%정도 오르네요. 참, 자동사냥 돌리다보면 터틀도 잡기때문에 무기손상에 신경써야 합니다. 전 이곳에서 마족검을 사용 중입니다.

자동 사냥 모바일 게임 중 현재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리니지m! 무과금 유저라면 위 3곳 사냥터에서 노가다 돌리면서 부자되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관련글

2017/07/18 - [정보모음 :)/게임 정보] - 리니지m 자동 사냥 꿀팁 ★ 외부에서 캐릭터 확인법
2017/07/17 - [정보모음 :)/게임 정보] - 리니지m 축데이 증정 이벤트!! ★ 꿀팁

반응형